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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상사업국] 2025 하반기 사물함 연장 및 신규 신청 안내

  • 작성자 관리자
  • 등록일 25-08-05
  • 조회 370

안녕하세요, 중앙대학교 일반대학원 총학생회입니다.

2025년 하반기 사물함 연장 및 신규 신청 안내 공지사항입니다.

1. 연장 신청 안내

2025년 상반기 사물함을 이용하셨던 원우분들 대상으로 하반기 연장신청을 받습니다.

아래 링크에 들어오셔서 연장 신청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연장 신청 기간은 8월 5일 (화) ~ 8월 19일 (화) 24:00까지입니다. 

https://forms.gle/CEH2pRGNUQNkrx718


2. 신규 신청 안내


신청 대상

 중앙대학교 일반대학원 재학생

신청 기간

 2025. 08. 25 (월) 오후 12:00 ~ 사물함 자리 소진 시까지

신청 방법

 1) 중앙대학교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홈페이지 로그인

 2) 예약/신청/등록 클릭

 3) 사물함 신청 클릭

 4) 원하는 사물함 번호 선택 후 신청

 5) 신청한 사물함 대수 만큼 입금 (우리은행 1002-065-857662 홍세인)

사용 기간

 2025. 09. 01 ~ 2026. 02. 27

이용료

 한 대 당 5,000원

주의 사항

 - 대학원생이 이용 가능한 사물함은 대학원 건물 302관(1층, B1층)과 중앙도서관(4층의 A열, B열)에 있습니다.

 - 신청은 8월 25일 오후 12시부터 가능하며, 오후 12시 이전에 신청하시는 분들은 담당자가 신청 시간을 확인한 후, 임의로 삭제합니다. 

 - 신청 다음날까지 입금 내역이 확인되지 않으면 신청이 취소됩니다.

 - 사물함 한 대 당 5,000원입니다. 여러 대를 사용하고 싶은 분들은 사물함 개수만큼 입금해주시기 바랍니다. (Ex. 사물함 3대의 경우, 15,000원)

 - 입금명은 본인(사용자)의 이름으로 부탁드립니다. 입금명 오류로 인한 신청 취소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외국인의 경우, 총학생회 홈페이지에 등록된 이름으로 입금해주시기 바랍니다.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 9월 1일부터 사용이 가능합니다. 9월 1일 이전에 사용하여 물건이 철거되는 경우, 책임지지 않습니다. 

 - 문의사항은 카카오톡 오픈채팅방이나 이메일로 부탁드립니다. (카카오톡 오픈채팅방으로 문의 주시면 답장이 빠릅니다)

 - 문의 시간은 평일 10:00 ~ 17:00 까지이며, 주말 및 공휴일에는 답변이 불가능합니다.

 - 입금계좌: 우리은행 1002-065-857662 홍세인

철거 안내

 철거 일정: 2025. 08.25 (월) ~ 2025. 08. 28 (목)

 - 철거 대상: 공지된 기간 내 연장신청하지 않았거나, 무단 사용 중인 사물함

 - 8월 24일 이전까지 회수되지 않은 물품들은 다음 사용자를 위해 학생회에서 철거합니다.

 - 다음 사용자를 위해 회수 시 사물함을 깨끗하게 정리해주시기 바랍니다.

 - 자물쇠가 잠겨있을 경우 자물쇠를 제거하고 철거를 진행합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 철거된 물품을 찾고 싶은 분들은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으로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철거한 물품은 총학생회에서 보관하나 보관된 물품 관련 분실, 훼손 등은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철거하여 보관하였던 물품은 6개월 후 폐기처분 합니다.

문의

https://open.kakao.com/o/srEiXNK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