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지사항

  • 공지사항
  • 공지사항

[연대사업국] 2025년 8월 졸업예정자 논문제본지원사업 추가 당첨자 안내

  • 작성자 관리자
  • 등록일 25-06-18
  • 조회 187

안녕하십니까. 

중앙대학교 일반대학원 제 46대 총학생회 연대사업국입니다.


2025년 8월 졸업예정자 대상으로 논문제본사업을 추가 신청을 받았으며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본 사업은 제책본을 위한 사업입니다.
당첨된 인원들에게 메일로 안내드렸으니 구글폼에 입력했던 이메일 주소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하단에 있는 명단에서 본인 이름을 확인해주시길 바라며 동명이인이 있을 수 있으니 학번, 연락처 뒷자리까지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본 사업에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본 사업에 대한 추가신청은 없습니다.
총 지원자 수에 대해서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1. 사용 방법

  • 학생증 혹은 E-ID를 지참 후 당첨된 문화사 6.19.(목) 이후 방문

  • 문화사 사장님께 해당 이름 말씀하시고 학생증 확인 후, 당첨자 명단에 서명 

(서명 누락 시 노쇼 인원으로 간주 될 수 있으니 꼭! 서명하시길 바랍니다)

  • 논문 제책본 결제 시, 5만원 할인 받은 금액으로 결제 진행

  • 최종 논문이 나오면 만족도 조사 실시 


2. 문화사 위치


  • 대학원 문화사 : 서울 동작구 흑석로 27 1층 (후문 바로 앞)

  • 신성 문화사 : 서울 동작구 흑석로6길 8 (중문 위치)

  • 유일 문화사 : 서울 동작구 흑석로6가길 1 (중문 위치) 


3. 자주하는 질문 


Q1. 당첨 후 업체 변경이 가능할까요?

A1. 불가능 입니다. 추가적으로 본인이 당첨된 문화사 이외에 다른 문화사에서 진행하고자 한다면 본인이 당첨된 문화사를 포기하신 후, 지원금액을 받지 않은 채로 다른 문화사에서 진행해주시길 바랍니다. 

절대로 문화사를 변경하였다고 해서 지원금액은 개인적으로 환불해드리지 않습니다. 


Q2. 업체 연락처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

A2. 업체 연락처는 모집 신청 공지글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http://www.caugs.com/bbs/board.php?bo_table=s4_1&wr_id=217&sca=%EA%B5%AD%EB%AC%B8)


 

기타 추가문의는 caugs46th@gmail.com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으로 해주시길 바라며, 총학생회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문의 가능합니다. 


 

총학생회는 논문제본을 위한 지원비만 진행하고 있기에 다른 문의사항은 답변해드리기 어렵습니다. 

논문제본관련은 업체랑 개인적으로 문의하시길 바라며, 졸업 및 논문 관련 문의는 각 학과 사무실 및 대학원 지원팀에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당첨자 명단)


- 대학원문화사

33c90b4ad5529155d933c3d27306a521_1750174546_5869.png


- 신성문화사

33c90b4ad5529155d933c3d27306a521_1750174557_6643.png
 

- 유일문화사 (추가 취소자 반영 - 2명 당첨)

33c90b4ad5529155d933c3d27306a521_1750174570_3663.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