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중앙대학교 일반대학원 제 46대 총학생회 연대사업국입니다.
2025년 8월 졸업예정자 대상으로 논문제본사업을 신청을 받았으며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당첨자명단은 첨부되어있는 파일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먼저 본인이 응모한 문화사의 시트를 클릭 후 Ctrl + F 이용해서 본인 핸드폰 뒷자리로 검색하시고 핸드폰 뒷자리가 같은 경우가 있기에 마스킹 되어있는 본인 이름 맞는 지 한번 더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본문 아래에도 사진으로 첨부해두었습니다. 해당 부분으로도 확인 가능합니다.
당첨자에게는 구글폼의 내용에 입력해주셨던 이메일 주소로 관련 안내드렸습니다. 꼭! 이메일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대학원 문화사의 경우 신청인원 미달로 전원 당첨되셨습니다.
미달 된 인원에 대해서 06.16.(월) 추가모집자 공고에서 진행 할 예정입니다. (취소된 인원 포함해서 추가모집자 진행)
해당 공지에서 티오 확인 후 신청해주시길 바랍니다.
학생증 혹은 E-ID를 지참 후 당첨된 문화사 6.9.(월) 이후 방문
문화사 사장님께 해당 이름 말씀하시고 학생증 확인 후, 당첨자 명단에 서명
(서명 누락 시 노쇼 인원으로 간주 될 수 있으니 꼭! 서명하시길 바랍니다)
논문 제책본 결제 시, 5만원 할인 받은 금액으로 결제 진행
최종 논문이 나오면 만족도 조사 실시
2. 문화사 위치
대학원 문화사 : 서울 동작구 흑석로 27 1층 (후문 바로 앞)
신성 문화사 : 서울 동작구 흑석로6길 8 (중문 위치)
유일 문화사 : 서울 동작구 흑석로6가길 1 (중문 위치)
: 취소 신청 기간 동안 본인이 졸업예정자였으나 개인사정으로 졸업이 미루어지거나 선정된 업체 이외 본인이 다른 업체로 진행 시 꼭! 취소 신청을 해주셔야합니다! (양도불가)
취소 기간 : 2025.06.04.(수) 게시 이후 ~ 06.14.(토) 24시까지
취소 희망 시, caugs46th@gmail.com 로 통보해주시길 바랍니다.
메일 제목 ‘[논문제본지원사업] 0000문화사 취소 희망’ ( ex. ‘[논문제본지원사업] 신성문화사 취소 희망’) 로 해주셔야 해당 인원 선별이 가능합니다.
또한 본문에는 동명이인이 있기에 학과, 이름, 학번을 꼭! 명시해주셔야 취소신청이 가능합니다!
본인이 졸업불가로 취소 신청을 하지 않은 채 다음학기에 신청하시는 경우에는 기회 박탈입니다. 관련 내용은 구글폼 신청 시, 명시해두었으며 동의한 사람에 한하여 당첨자 선발하였습니다.
다른 원우들의 기회를 위해 취소 사유가 발생 시 취소 부탁드리겠습니다.
4. 자주하는 질문
Q1. 당첨 후 업체 변경이 가능할까요?
A1. 불가능 입니다. 추가적으로 본인이 당첨된 문화사 이외에 다른 문화사에서 진행하고자 한다면 본인이 당첨된 문화사를 포기하신 후, 지원금액을 받지 않은 채로 다른 문화사에서 진행해주시길 바랍니다.
절대로 문화사를 변경하였다고 해서 지원금액은 개인적으로 환불해드리지 않습니다.
Q2. 당첨 후, 졸업이 불가능해진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A2. 취소 신청을 해주셔야합니다. 취소신청기간에 맞춰 진행해주시길 바라며, 취소 신청 이후에 급작스럽게 취소신청을 하셔야하는 경우 또한 말씀 부탁드리겠습니다.
Q2-1. 당첨 후, 졸업이 불가능해져서 지인에게 양도하려고 하는데 가능한가요?
A2-1. 양도 불가입니다. 취소기간에 취소해주시길 바랍니다.
Q3. 업체 연락처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
A3. 업체 연락처는 모집 신청 공지글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http://www.caugs.com/bbs/board.php?bo_table=s4_1&wr_id=217&sca=%EA%B5%AD%EB%AC%B8)
기타 추가문의는 caugs46th@gmail.com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으로 해주시길 바라며, 총학생회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문의 가능합니다.
총학생회는 논문제본을 위한 지원비만 진행하고 있기에 다른 문의사항은 답변해드리기 어렵습니다.
논문제본관련은 업체랑 개인적으로 문의하시길 바라며, 졸업 및 논문 관련 문의는 각 학과 사무실 및 대학원 지원팀에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당첨자 명단)
- 대학원문화사
- 신성 문화사
- 유일 문화사